본문 바로가기
K-DRAMA

임수정 출연확정 낭만교사로 변신한 그녀가 초이스한 드라마는?

by ▲▽▲ 2021. 7. 8.

올 하반기 임수정이 tvN 새 드라마로 돌아옵니다. 드라마 '멜랑꼴리아'에 이도현과 임수정이 출연 확정을 했다고 해요. 고르는 작품마다 특유의 감성으로 캐릭터를 소화해내 매력을 끌어내는 임수정의 이번 작품은 어떤 작품일까요?

 

 

 

드라마 '멜랑꼴리아' 기본정보

 

멜랑꼴리아
편성 tvN 
방영횟수 16부작
연출 / 극본 김상협, 김지운
출연진 임수정, 이도현 外
첫 방영일 2021년 하반기

 

 

'청담동 앨리스', '하이드 지킬 나', '의사요한' 등을 집필한 김지운 작가의 새 드라마로 이번에는 '수학' 과 '천재'라는 소재로 풀어가는 '멜랑꼴리아'는 특혜 비리의 온상인 사립고를 배경으로 수학교사와 수학천재의 통념과 편견을 뛰어넘는, 수학보다 아름다운 이야기를 그린다고 합니다.

 

 

인물 소개

 

임수정
임수정

고등학교 수학교사 지윤수

 

임수정이 맡은 지윤수는 탄산수 같은 미소, 소녀같이 여린 몸집에 선한 인상이지만, 한번 마음먹은 건 밀어붙이고야 마는 강단 있는 인물이에요. 게다가 세계 7대 수학 난제 앞에선 늘 가슴이 뛰는 '수학 덕후'로 수학과 교육에 진심인 그녀는 수학을 괴로워하는 학생들에게 수식의 아름다움과 증명의 즐거움을 가르치는 낭만 교사입니다. 정답 주의인 입시 수학 교육현장에서 너만의 '해답'과 '증명'을 해보라고 이야기합니다.

 

 

 

이도현
이도현

수학천재 전교 꼴찌 백승유

 

이도현이 맡은 백승유는 만사 심드렁하고 반응도 느린 데다 눈동자에 빛이 없습니다. 말도 거의 하지 않고 DSLR로 사진 찍는 걸 좋아하는 그는 자발적 아싸이자 고등학교 전교 꼴찌입니다. 그런데 웬걸 어린 시절 각종 수학 올림피아드를 석권하며 10세에 MIT 입학, 12세에 자퇴하는 화려한 이력의 소유자이기도 합니다.

 

 

'사라진 수학 천재소년' 백승유 수학의 매력을 설파하는 '낭만 교사' 지윤수가 만나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tvN의 새 드라마 '멜랑꼴리아'는 올해 하반기 방영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