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이상윤 이하늬 원 더 우먼 캐스팅 확정! 7월 방영예정

by ▲▽▲ 2021. 6. 17.

배우 이하늬 씨와 이상윤 씨가 SBS 새 드라마 '원 더 우먼'에 캐스팅이 확정되었습니다. 선남선녀의 비주얼이 벌써부터 안구정화가 되는 기분이에요!

 

 

 

'원 더 우먼' 은 '따뜻한 말 한마디', '상류사회', '굿 캐스팅' 의 최영훈 감독이 연출하고 김윤 작가가 대본을 썼는데요. 기억상실로 인해 꼭 닮은 외모의 조신한 재벌 며느리와 인생이 바꿔치기된 불량 스폰서 비리 여검사의 좌충우돌 기억 찾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드라마-원-더-우먼-주연배우-이상윤-이하늬

 

이하늬 씨는 극에서 재벌 며느리 강미나, 비리 여검사 조연주의 1인 2역으로 캐스팅 되었는데요. 작년 말까지만 해도 이 역할에 김아중 씨가 캐스팅 됐다는 기사를 본 적이 있는데 결국 이하늬 씨로 확정되었네요. 개인적으로 이하늬 씨를 너무 좋아해서 저로서는 이소식이 반갑기만 합니다. 

 

이하늬 씨는 영화와 드라마에서 사극부터 코믹, 현대극 할 것 없이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고 있을 만큼 연기 스펙트럼이 넓은데요. 영화 '극한직업'에 출연하면서 천만 관객 배우, 흥행 보증수표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한편 이상윤씨는 '원 더 우먼'에서 첫사랑에 대한 순정을 가지고 있는 재벌 3세 '한승욱' 역으로 캐스팅이 확정되었어요. 한승욱은 기억상실증에 걸린 조연주와 얽히고설키며 순애보를 보여주는데 이 둘의 케미가 어떨지 궁금해집니다.

 

배우 이상윤씨는 '색즉시공 2'로 데뷔한 이래 매 작품마다 섬세한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높이기로 정평이 나있는데 저는 드라마 '내 딸 서영이'에서 아주 인상 깊게 봤던 기억이 납니다. 게다가 최근에는 예능 '집사부일체' 에도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죠.

 

 

'원 더 우먼은' 올해 7월 방영 예정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